> E-SPORTS > GAME

블레스,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12일 업데이트

최종봉2017-01-10 11:05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블레스'에서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콘텐츠를 오는 12일 업데이트한다.

'블레스'가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선보인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전반부에 이어 후반부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게 된 것. 이번 후반부 콘텐츠에서는 '블레스' 전사왕의 무덤 내 최강이라 할 수 있는 전사왕 베르베크를 만날 수 있으며, 마쉬히트와 파멸자 브레누스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는 아쉬루하의 신전과 사피엔스 영묘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차원감옥의 열쇠'를 토벌대원이 보유하고 있어야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재 최고 등급인 전설급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를 클리어하고 지급되는 전용 강화 재료로는 전설 등급 영겁의 장비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전설 등급 선고의 장비는 시니스 상점 및 통치점수 상점의 조합재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운영진이 유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12일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 특징.gif

뉴스에까지 나온 유튜버 ㄷㄷㄷㄷ

시민의식 뛰어난 우리나라

서울 100에 40만 vs 지방 200에 30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