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버블파이터 제 10차 챔피언스컵서 '앱솔루트' 우승 차지

강미화2017-01-09 17:09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유저행사 '버블파이터 제10차 챔피언스컵 2017BABA'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월 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이번 게임 대회 행사에서는 유저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부 맞대결과 일반부의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가족부 결승전에서는 아버지와 아들로 구성된 부자 듀오 '빛과소금'이 '세월엔장사없다'를 무실점으로 제압하고 두 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빛과소금'은 대결 시작부터 침착한 플레이로 경기에 임하며 2선승제 결승 경기 초반 두 세트를 모두 승리로 이끌어냈다. 
 
또, 일반부 경기에서는 A조, B조 경기에서 각각 1등을 차지한 '라즈마'와 '앱솔루트'가 결승전을 진행, '앱솔루트'가 조별 경기 2선승에 이어 결승전 3선승도 무실점을 기록하며 우승팀으로 등극, 상금 400만 원을 거머쥐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게임 대회 이 외에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센스심쿵상' '버파화백상' '버파금손상' 등 다양한 부문의 유저 시상식을 진행했고 'OX퀴즈' '히든 캐치' 등 무대 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를 제공했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늘부터 참이슬 안먹습니다

야구장에서 파는 삼겹살정식

활쏘는 서지수 자태 ㄷㄷㄷ

루리웹의 흔한 조립컴퓨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