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카카오-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동 서비스 진행

최종봉2017-01-09 12:15



카카오와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대한 공동 서비스를 결정하고 오는 2월 중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텍스트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유저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간에 벌어지는 대규모 PvP '방파전', 200 대 200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실시간 전쟁인 '진영전'까지 MMORPG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와 네시삼십삼분의 이번 공동 서비스 발표를 시작으로 완벽한 현지화는 물론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는 2월 중으로 예정됐다. 
  
박영호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아시아 최고 IP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이용자에게 대작 MMORPG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네시삼십삼분과 같은 역량 있는 파트너와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함께 서비스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준비한 타이틀인 만큼 2017년에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게임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

역대 언더테이커 가장 좋아하는 시절은?

우주소녀 팬사인회 대참사

춤신춤왕 미국데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