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이카루스, 신규 전장 '주신의 화랑' 추가

강미화2017-01-05 16:52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에 신규 전장 '주신의 화랑'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은 3대 3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먼저 점령해 승리를 거두는 PvP 콘텐츠로, 랭킹전과 친선전 모드가 지원된다. 또한 미니언 및 전장 내 구조물 등 공략 가능한 요소들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총 5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로, 승패에 따라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된다. 누적 랭크 포인트를 기준으로 평민에서 공작까지 등급이 나뉘며, 매주 월요일 새벽 4시마다 등급별로 스페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승패 결과에 따라 텔리오 장비 및 알사스 장비, 전장 펫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전장 주화도 추가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2월 8일까지 매일 '주신의 회랑' 입장 시 전장의 명예 훈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명예 훈장을 모아 전장의 핏빛 부스터, 전장의 명예 부스터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새해를 맞이해 게임 내 채팅창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를 입력하는 유저에게 모든 치명타 피해,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게임에 접속 시 캐릭터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는 떡국 아이템과 이벤트 코스튬, 펠로우의 징표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새해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한도전 7인 시절 박명수 폼 ㄷㄷㄷ

가장 극혐스러운 헬조선식 문화

섹시컨셉은 영원히 못볼꺼같은 여아이돌

졸음운전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드림.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