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메이플, 5차 스킬 담긴 '비욘드 이볼브'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7-01-05 16:32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업데이트 '비욘드: 이볼브'를 적용했다. 
 
이는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두 번째 테마로 진행되는 '이볼브'에서는 지난 여름 10년 만에 5차 전직을 공개한 데 이어 '모험가' '시그너스' '키네시스' 등 37종 전 직업 신규 5차 스킬과 직업군 신규 5차 스킬을 선보인다.
 
'콤보 데스폴트' '카르마 퓨리' '임페리얼 브레스' 등 보다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차 스킬 및 강화 코어와 함께 'V매트릭스'에 장착할 코어 조합을 유저가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루시드'의 하드 모드도 새롭게 공개했다. 강한 힘을 보유하고 있는 군단장 '루시드'가 등장하며 미션 클리어 시 '몽환의 벨트', '악몽의 주인 격파자' 등 고급 장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결속의 반지' 장비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추가한 '비욘드 코인샵'을 열고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박스 코인' 지급량 2배, '스타포스' 강화(5/10/15성) 성공 확률 100%, '코인샵'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비욘드 월드리프' 이벤트를 열고 오는 18일까지 100인이 함께 모여 즐기는 '100인 빙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약 37만 명 유저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상자'를 지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는형님 반고정을 향한 아나운서의 폭주

햄버거 브랜드 별 인기메뉴

전 나인뮤지스 박민하 몸매 근황

5급공무원 수험생 공부량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