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로 만나는 '엘소드', 구글·애플 마켓 출시

강미화2017-01-05 16:19


넥슨은 쿤룬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엘소드 슬래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엘소드 슬래시'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세계관, 캐릭터 및 플레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 온 횡스크롤 액션 RPG로 원작과 흡사한 콘텐츠와 그래픽을 갖췄다.

더불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짧은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고 캐릭터 성장 요소를 비롯, '자동 전투' '소탕' 기능, '요일 던전' '극한의 탑'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더했다. 

유저들은 '엘소드' '레나' '아이샤' 등 3종의 캐릭터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7일 이상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엘 수색대 아바타 세트' '강화석' 5개 등을 지급하고, 10일까지 공식 카페에 카페 운영 정책 관련 퀴즈의 정답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개와 '행동력' 100개를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자신만의 아바타를 완성한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참여자 100명 돌파 시 유저 전원에게 '아바타 조각' 2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 미용실 고소가능?ㅋ

김동준 해설 근황

아내의 출산 장면을 보고 이혼한 남자

한자리에 모인 차세대 여배우 3대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