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강철소녀'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강미화2017-01-05 13:48


룽투코리아는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게임 '강철소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battleshipgirl.co.kr/pre)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 게임캐시 다이아 300개를 비롯해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웹페이지에서 이벤트를 SNS상에 공유한 후 게임 공식 카페에 공유 내용을 인증하면 된다.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게임 한정판 데스크용 장패드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게임은 유저가 제독이 돼 200여종의 소녀들을 이끌고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방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대만 만화 '강철소녀'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성우 10명 이상이 게임 내 미소녀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또 200여종이 넘는 2D 일러스트 캐릭터들과 함선 진형, 날씨에 따른 전투 방식이 지원되며 연습, 원정,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약혼 등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연복의 요리 실력.jpg

4000원 고시뷔페

여자들은 정액 먹는걸 좋아하나요

베트남에 '삼성 고시' 열풍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