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서든 마스터즈 두번째 챌린지 '캐리력' 공개...나라 캐릭터 출시

강미화2017-01-05 12:27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두 번째 챌린지 '캐리력'을 5일 공개했다. 
 
'캐리력' 챌린지는 폭파미션인 '제 3보급창고' 'A보급창고' '듀오'로 지정된 미션 맵을 5일간 플레이 하거나, 폭탄 설치 및 해체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는 19일까지 이를 완수할 경우 '[캐리력] 칭호'를 비롯해 '닉네임 변경II(1개)', '항복 깃발(100일)' 등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2주마다 추가되는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할 경우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챌린지 '캐리력' 마스터의 주인공인 헬로비너스의 '나라'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폭탄해체반 나라' '나라 댄스' 등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헬로나라 캐릭터'(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헬로나라', '이시영', '성소'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션북 내 수집 캐릭터 자유이용 등 '1월 이달의 캐릭터' 혜택은 2월 2일까지 유지된다.
 
또한, '헬로나라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103(IS) S.Camo(30일)'과 'Bomb Techkit II S.Camo(30일)'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나라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7일 하루 동안 '슈퍼 데이(SUPER DAY)'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게임 한 판 완료 시, 1시간 접속 시 마다 50만 경험치' 'AK47 Light 백호 영구제' 'MP5 Ex 백호 영구제' 등 다양한 영구제 무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멀쩡한 학생들이 길거리에서 끼니 때우는 이유

손님에게 5천원을 빌려주고 벌어진 상황

유승민 딸 VS 김부겸 딸 누가 더 이쁜가요?

어제 축구 농담 아니라 핵심 하이라이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