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히어로즈, 첫 트롤 영웅 '줄진' 추가

김훈기2017-01-05 10:3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신규 영웅 줄진을 선보였다.

줄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고대 트롤 왕국인 줄아만의 전쟁군주이다. 얼라이언스를 상대로 전쟁을 치르다 패배한 줄진은 첫 트롤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 도끼날을 활용한 암살자로 전장에 추가됐다.

이 캐릭터의 고유 능력은 광전사이다. 이 능력은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지속 패시브와 자신의 생명력을 감소시키면서 일반 공격력을 높일 수있는 사용 스킬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스킬인 잔혹한 투척은 전방으로 자신의 도끼를 던져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이며 톱날 베기는 2개의 도깨를 원형으로 던져 피해와 이독속도 감소 효과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재생의 경우 멈춘 상태에서 정신을 집중해 생명력의 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스킬이다.

줄진의 궁극기는 타즈딩고와 단두대가 있다. 먼저 타즈딩고는 짧은 시간 동안 무적이되는 능력으로 큰 피해를 입어도 생명력이 1아래로 떨어지지 않는다. 이어 단두대는 사용 시 대상 지점으로 거대한 도끼를 날려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다. 줄진의 공격력이 낮을 수록 단두대의 피해량은 증가한다.

이번에 추가된 줄진은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 9000원, 1만 5000골드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잿불군주줄진 스킨, 아마니 전투곰, 그리고 줄진으로 구성된 잿불군주 줄진 묶음 상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DC가 선정한 애니메이션 등급표

외국인이 본 걸스데이 소진 vs 아이린

미국이 이보다 분노한 적은 없었다

어느 걸그룹 멤버가 팬서비스의 장인이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