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놀러와 마이홈, 커뮤니티 공간 '총총샛별 광장' 추가

강미화2017-01-03 14:13


카카오는 모바일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들이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총총 샛별 광장'이 추가됐다. 

특히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뽐내고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등 친목을 다질 수 있다. 또, 기쁨, 슬픔, 놀람 등의 감정을 캐릭터의 재미난 표정과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모션' 기능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와 '로빈샵 전용 작업대'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 등의 새로운 콘텐츠도 '총총 샛별 광장' 내 마련됐다.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는 보유 아이템을 분해함으로써 고급 가구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데코 협회 배지', '데코 협회 감사 배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구이며 '로빈샵 전용 작업대'는 이용자의 공방에서는 제작이 불가능한 특별 가구와 복장, 액세서리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다.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은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 제작을 광장 내 다른 이용자에게 부탁할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10일까지 '총총 샛별 광장'에서 '물품 수집기 이용', '채팅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각종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라이언 바디필로우'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16일까지 게임 내 '귀요미 버숨의 새해인사' 퀘스트를 완료 할 경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버라이어티 숨'을 지급하고 1월 9일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아이템 구입에 사용되는 젬 100개를 1회 제공한다.
 
또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 내 '롯데시네마의 특별한 팝콘'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선착순 40만 명에게 '롯데시네마 콤보 세트 할인권'을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JYP 박진영 일관된 여자 취향

진짜 적나라한 자취밥상

설현은 수지한테 상대가 안된다

역대급 설레발.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