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R2, 아포칼립스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공개

강미화2017-01-02 16:48


웹젠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R2'의 신규 업데이트를 안내하는 사이트를 지난달 29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r2.webzen.co.kr/events/microupdate)에서 신규 던전인 '암흑사제 사원'과 '서번트의 성장 파트4'를 핵심 콘텐츠로 하는 '아포칼립스 파트1- 다크니스-'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로덴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암흑사제 사원'은 메테오스의 힘을 이용해 암흑신을 부활시키려는 '암흑사제단'의 근거지로 게이머들은 암살단인 'NPC 트리'에게 5000실버를 지불하면 사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암살단 변신'에 성공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암살단 변신은 사원 외부에서 진행되는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 '암살단 변신 스크롤'을 획득하거나 사원 근처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암살단 옷조각'을 모은 뒤 '암살단 변신 스킬북'으로 교환하면 변신할 수 있다.
 
더불어 '서번트의 성장 파트4'를 도입해 게이머와 함께 사냥할 때 얻는 경험치로 진화하고 성장하는 '서번트'에 합성 기능을 추가했다. 4차 진화된 서번트 2개를 합성해 보다 강력한 '캐릭터 변신 스킬'을 얻을 수 있게 됐다.
 
기존 사냥터인 '에르테스'에서는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가 확대되는 한편, 보스 몬스터인 '아타락시아'를 물리치면 얻게 되는 고급아이템의 성능도 개선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DC가 선정한 애니메이션 등급표

외국인이 본 걸스데이 소진 vs 아이린

미국이 이보다 분노한 적은 없었다

어느 걸그룹 멤버가 팬서비스의 장인이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