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디아블로 20주년 기념...자사 게임내 기념 이벤트 실시

최종봉2016-12-30 14:3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RPG '디아블로' 시리즈의 20주년을 맞아 디아블로 3를 포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하스스톤,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2,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이를 축하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하는 '디아블로'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디아블로 3' 플레이어들은 트리스트럼에서 디아블로 20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을 통해 디아블로 오리지널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다.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디아블로 오리지널을 배경으로 한 던전이 구성돼 디아블로를 대표하는 적들과 상징적인 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별히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느낌을 최대한 구현한 그래픽과 음악이 적용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디아블로 풍의 초상화와 함께 디아블로를 주제로 한 새로운 난투가 적용돼 플레이어들은 더 어둡고 음습한 분위기의 히어로즈를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2'에서는 디아블로의 일꾼 초상화가 적용되며 '하스스톤'의 신규 선술집 난투에서는 두건을 쓴 수수께끼의 낯선 인물이 플레이어들을 찾아와 디아블로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상으로 디아블로를 주제로 한 특별한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성역의 상징적인 생물들이 등장해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오버워치에는 강령술사를 제외한 디아블로 3의 모든 직업들이 게임 내 스프레이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무한도전 유재석 이 표정나오면 노잼

뷔페에서 피해야 할 음식

탁재훈 딸이 순대국먹으러 대구까지 가는 이유

문재인 한숨쉬게 만든 안희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