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갓오하'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강미화2016-12-30 14:22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력한 스킬과 파워를 보유한 집행위원C, 정체를 숨긴 집행위원T, 슬픈 눈의 유미라 3종 캐릭터는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캐릭터였던 '판도라'의 체력 및 스탯이 향상됐으며 현자의 지혜 세트, 집행위원O 세트 등 장비 2종이 상향 조정됐다.
 
'패자부활전'의 파트4 스테이지도 추가됐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생생한 패자부활전 스토리는 물론 신규 퀘스트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2~3인 파티로 입장할 수 있었던 보스레이드가 싱글모드로 전환됐다. 

신년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월 13일까지 스토리·외전·강림모드를 클리어하고, 골드 뽑기를 진행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골드, 영혼석,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월 14일까지 부화용 아이템을 사용해 창식이를 부화시킬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화용 아이템은 스낵, 금괴, 맛동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교 매점에서 구입하거나 메인 스토리 히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진] 어린 창식이'를 만나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토익 여자강사 미모 클라스

경상도에만 있는 음식

냉미녀 vs 온미녀

진짜 웃긴 여경 체력 시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