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 FGT 종료...CBT 곧 진행 예정

최종봉2016-12-30 10:59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이하 외모지상주의)'의 FGT가 종료했다.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실제 웹툰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제작된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8일 와이디온라인 본사에서 진행된 FGT에서는 자유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와 PVP, 도전 모드 등이 공개됐다. 약 2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과 웹툰에 관심도가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FGT가 진행된 만큼 심도 깊은 테스트 결과를 얻었으며 이 같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며 "게임 유저와 웹툰 독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외모지상주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카드 뉴스를 주기적으로 선보이며 이번 FGT를 시작으로 빠른 시일 내에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원작 '외모지상주의'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네이버 웹툰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축구경기에 3200만원 걸린 토토쟁이

교육부장관상 받은 급식 위엄

미국일진 한국일진 차이

2차세계대전 당시 군인들의 투블럭 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