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세븐나이츠, 쌍둥이 다크나이츠 '브란즈&브란셀' 등장

강미화2016-12-29 10:57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에서 신규 다크나이츠 영웅 '브란즈&브란셀'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다크나이츠는 세븐나이츠와 대척하는 세력으로 스토리뿐만 아니라 전투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번 스페셜 영웅 '브란즈&브란셀'은 각성 델론즈, 멜키르에 이은 3번째 다크나이츠로,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쌍둥이 캐릭터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적을 2회 공격하는 것은 물론,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어도 전투를 지속할 수 있는 스킬을 발동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천사와 악마 혼혈로 태어난 이들의 스토리를 반영해 흑백의 대조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 

더불어 각 층의 몬스터를 처치하며 상위 층으로 올라가는 '무한의 탑'의 최고층을 150층에서 160층으로 확장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근 일 년만의 확장으로 층마다 이전과 다른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정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4성 브란즈&브란셀 소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 업적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규 캐릭터 외에도 '브란즈&브란셀 전용장비 소환권' '6성 사황 무기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무한의탑 확장 기념에 따른 이벤트도 연다. 내달 11일까지 무한의탑 클리어 층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1개 층만 클리어해도 '6성 세나 장비 소환권'을 증정하며 5회 이상 도전하면 '무지개색 왕송편'을, 120층 이상 클리어하면 '6성 세나 장비 소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접속만 해도 '4성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등을 증정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1월 4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시즌 비시즌 구분이 확실한 여성

차 긁고 도주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친구 결혼식 축의금 100만원 뒷 이야기

형님들 솔직히 몇퍼센트 입니까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