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온라인 게임 '에오스', 신규 던전 '얼음 미궁' 추가

강미화2016-12-28 10:59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에 '얼음 미궁' 던전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얼음 미궁'은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얼음 칼날 절벽' '얼어붙은 관문' '얼음 미궁' '미궁 광장' '눈보라 회랑' '여왕의 방' 등 6개 지역으로 구성됐다. 

74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입장 가능한 이 던전에는 '수문장 스놀', '미궁의 수호자 프리온', '미궁의 주인 아르틴' 등 세 명의 보스를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으며 눈보라 피하기 등의 함정도 마련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내년 1월 11일까지 '얼음 미궁' 던전을 완료하는 횟수에 따라 추첨을 진행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통과한 5명을 뽑아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또한 '얼음 미궁'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6종의 던전에서 재미 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이용자들 중 7명에게 '아웃백 식사권', 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명에게 '빕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드레이큰의 실험실' '헬의 신전'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던전의 일반 난이도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에 댓글로 새해 덕담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획득 가능한 'E', 'O', 'S' 글자를 조합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1월 18일까지 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누구에게 체포 당하고 싶으세요?

이 패션은 다시 돌아올까요?

무도 오프닝 토크로 1시간 분량 뽑던 시절

소주안주 최고봉 고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