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원티드 킬러 for Kakao, 2차 CBT 일정 공개

최종봉2016-12-27 16:45


카카오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에 건슈팅 액션게임 '원티드 킬러 for Kakao(이하 원티드 킬러)'의 2차 CBT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2017년 1월 중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561)를 통해 사전 예약 접수하면 된다.

이 게임은 인챈트인터렉티브가 개발중인 아케이드 스타일의 건슈팅 액션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기 레벨에 따른 외형 변화와 캐릭터 레벨이 새롭게 도입해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발전된 게임의 타격감과 콘텐츠, 개선점을 반영하는 한편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경품도 함께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문화상품권, 치킨, 햄버거 등 각종 음식 기프티콘과 게임 아이템이 즉시 지급되며, 테스트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총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건슈팅 액션의 참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 이벤트와 공식 카페를 통한 즉석 이벤트로 참가자들과 호흡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무한도전 돌+아이 신동훈 근황

20대 초반 여자 근육 이정도면 운동 얼마나 한걸까요

창동 할머니 토스트 근황

김준현이 라면 1개만 먹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