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헌터스리그, 겨울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16-12-27 16:37


오올블루는 모바일 팀 액션RPG '헌터스리그'의 신규 시스템 추가, 재화 밸런스 조정 등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헌터스리그'의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지상계/중간계 스테이지에 난이도 시스템 및 자동 반복 플레이 기능이 오픈 된다. 또한 던전과 보스 챌린지 콘텐츠에는 스테이지 클리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선제공격 시스템이 추가됐다.

아울러 몬스터 종류에 상응하는 면역/약점 상태이상 효과가 세분화되며 기존의 약점 시스템을 약점 무기와 대약점 무기 두 가지로 구분해 무기 선택의 폭이 확장된다. 이 외에도 체스트 상점 개편, 지상계/중간계 스테이지 달성도 보상 강화, 게임 내 재화 밸런스가 조정됐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겨울 시즌을 맞이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내년 1월 11일 오전 10시까지 게임 플레이 하면서 획득한 눈송이 아이템을 모아 한정판 겨울 4종 스킨(전설 등급)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크루쥐'를 처치하면 유니온 상자를 증정하며 매일 저녁 6시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눈송이 70개를 지급하는 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프리카tv 스타1 시청자수 레전드모음

밤샘공부하는 친구들에게 팩폭하는 강성태

2017 상반기 드라마 최고의 캐릭터는?

오락실의 역사를 바꾼 세가지 게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