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스, 최고레벨 유저 위한 신규 던전 '아쉬루하의 신전' 업데이트

최종봉2016-12-27 16:31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블레스'에서 최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던전 '아쉬루하의 신전'을 업데이트 했다.

'아쉬루하의 신전'은 불타는 사막에 위치한 신규 던전으로, 고대신 아쉬루하가 잠들어 있는 전장이다. 최고레벨 이용자들은 5명이 파티를 결성해 뒤틀린 정령 지배자, 망령왕 하사라 등 중간 보스를 제압한 이후 잠에서 깨어난 최종 보스 '아쉬루하'를 상대하게 된다. '아쉬루하'는 전투 중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진 무기로 교체하며 공격하는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사피엔스의 영묘 정예 던전도 추가된다. 하이란 진영의 일반 던전이었던 사피엔스의 영묘를 양 진영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고레벨 던전으로 탈바꿈 시킨 것. 하이란 진영은 기존 정령의 숲에서 입장 가능하며, 우니온 진영 이용자들은 캄파니 지역에서 입장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두 던전에서는 영웅급 무기 및 방어구와 향후 업데이트될 10인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입장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전사왕의 실체가 공개될 10인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콘텐츠는 1월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DC가 선정한 애니메이션 등급표

외국인이 본 걸스데이 소진 vs 아이린

미국이 이보다 분노한 적은 없었다

어느 걸그룹 멤버가 팬서비스의 장인이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