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LB 9이닝스 매니저, 선수 '전성기' 시스템 개편

최종봉2016-12-27 16:18


컴투스는 메이저리그(MLB)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매니저(이하 MLB 매니저)'에 선수 전성기 시스템 및 팀 버프 개선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MLB 매니저'는 선수의 '전성기' 기량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선수 성장 시스템을 개편하고 성장의 재미를 높였다. 기존 시스템에서는 선수가 일정 성장을 달성하면 능력치가 하락하는 쇠퇴기에 접어들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의 최정상 기량을 유지할 수 있는 전성기 시스템을 도입, 능력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켜 팀 전력을 유지 강화할 수 있다.
 
또 소수의 특정 구단 선수로 팀을 구성해도 일정한 팀 버프를 얻을 수 있도록 해 보다 자유로운 선수 구성이 가능해졌다. 이전에는 각 구단과 소속 선수의 구단이 모두 동일해야 팀 버프가 적용됐으나 소수의 동일 구단 선수만 포함해도 능력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소속 구단에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모든 등급의 선수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킬 시스템을 변경했으며 이대호, 오승환 등 2016년도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한 한국 선수들도 새롭게 추가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JYP 박진영 일관된 여자 취향

진짜 적나라한 자취밥상

설현은 수지한테 상대가 안된다

역대급 설레발.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