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트와이스 앞세운 MMORPG '로스트테일' 사전예약 진행

최종봉2016-12-23 17:28


넥스트무브는 MMORPG '로스트테일'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로스트테일'은 판타지 풍의 일러스트와 배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강력한 소셜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경쟁'보다는 '협동'을 추구하는 힐링형 모바일 MMORPG로 경쟁 중심의 기존 게임들과는 다르게 감성을 자극하는 협력 콘텐츠와 소셜 컨텐츠, 채팅 이모티콘 등을 통해서 함께 공감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앞세우고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사전예약 페이지(losttale.nextmv.kr)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도와줄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힐링팩이 지급된다. 또한, 트와이스의 공감 이야기를 SNS에 공유하는 빙고 이벤트, 공식 카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로스트테일'의 분위기나 전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영상과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광고 티저 영상과 각 멤버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9종의 공감 영상, '볼빨간사춘기'의 OST 티저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OST인 '헬로'는 게임 내에 삽입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역시 SM은 SM인 이유

2017년에 나온 해볼만한 게임들

안뜨는 아이돌에는 다 이유가 있다

트위치 스트리머 서새봄 실물사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