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넥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금 3억 3774만원 기부

김훈기2016-12-23 10:53


넥슨은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진행 중인 '미숙아 조기집중 치료 프로그램' 조성에 3억 3774만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에는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e스포츠 리그 3종(FIFA 온라인 3, 카트라이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지스타 인 넥슨 아레나의 티켓 판매 수익금,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운영된 공식 굿즈샵 판매 수익금, 네코제 시즌 2/3 티켓, 현장 경매 이벤트 수익금 등 넥슨 프로모션 수익금 전액이 포함됐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마련 중인 '미숙아 조기집중 치료 프로그램'은 재태기간 37주 미만의 미숙아를 대상으로 기능 손상에 대한 초기 집중 치료 및 영유아기부터 학령전기까지의 발달 과정을 관리하는 국내 최초 통합 치료 시스템이다.
 
또한 치료와 함께 아이의 성장과 사회 적응을 돕고 치료 과정에서 환아 부모들의 역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배치돼 효과를 더한다.
 
김정욱 넥슨 부사장은 "한 해 넥슨이 진행한 다양한 프로모션의 수익금과 사회공헌 사업비용이 새로운 통합 치료 프로그램 마련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어려움에 처한 여러 가정에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치료 프로그램이 잘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월 500에 이거 할 수 있음?

인생 역전한 편의점 알바생

데뷔 6년차인데 아직 수입이없다는 아이돌

전직 남파공작원의 실제 암살수법.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