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검은사막, 영지 '카마실비아' 추가...말 '아두아나트'도 공개

강미화2016-12-22 17:25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에 '카마실비아 1장-수련의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영지 '카마실비아'는 게임 '레인저'와 최근 추가된 '다크나이트'가 태어나고 자란 지역이다. 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로 거대한 숲과 초원, 폭포 등이 어우러진 경관을 자랑한다.

이 영지에서는 '카마실비아' 동부를 주시하는 '레모리아 감시대'가 '카마실비아'의 평화를 위협하는 '아히브' 세력을 경계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GM노트에서 자세한 '카마실비아'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영지에는 '카폭 경비 초소' '지혜의 고목' '나반 초원' '만샤움 숲' '미루목 유적지' '수련의 제단' 등이 포함돼 있으며 영지 내 여러 지역들이 순차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환상의 말 '아두아나트'도 공개했다. 날개를 이용해 활강과 이중 점프가 가능한 '아두아나트'는 특정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8세대 30레벨 말을 훈련시킨 뒤 각성해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냥, 낚시, 채집 등 도전 과제를 완수, '초원의 인장'과 '초원의 흔적'을 모아 '빛나는 카마실비아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빛나는 카마실비아 상자'를 제작 후 사용해 '오우거의 반지' '툰그라드 귀걸이'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월 500에 이거 할 수 있음?

인생 역전한 편의점 알바생

데뷔 6년차인데 아직 수입이없다는 아이돌

전직 남파공작원의 실제 암살수법.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