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클로저스,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등장

강미화2016-12-22 16:59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을 추가했다.
 
'바이올렛'은 위상력을 발휘해 대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늑대개팀 여성 캐릭터다. '익시드: 차지' '익시드: 아츠' 등 신체 능력 강화 스킬과 함께 좌우로 퍼져나가는 충격파로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결전기: 노블레스 스톰'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5일까지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바이올렛 스쿨룩(1일)',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7일)' 등이 들어있는 '바이올렛 작전 투입 보급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바이올렛'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차원종의 백신' '위상 적합률 안정제' 등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캐시 펫 랜덤 상자', '바이올렛 2성 헤어 랜덤 상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로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벌처스 VIP 무기 설계도'를 모으면 '3성 액세서리 랜덤 상자', '블루로즈 이어링', '벌처스 특제 튜닝 보급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설현 삼시세끼 나오면 예상되는 장면

임요환, 그가 최고의 프로게이머인 이유

[LOL] 이것만 잘해도 티어 쭉쭉 올라감

얘는 이런얼굴로 어떻게 걸그룹이 된거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