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웹게임 '뮤 이그니션' 4차 전직 시스템 추가

강미화2016-12-22 15:52


웹젠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뮤 이그니션'이 '4차 전직 시스템'을 적용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40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마스터레벨'로 전환할 수 있는 '4차 전직 시스템'이 추가됐다. 

퀘스트 아이템인 '마스터의 성혼'과 캐릭터의 '경험치'를 사용해 각가 다크슬레이어, 아크메이지, 에이션트엘프, 워메이지로 구성된 4개 클래스로 전직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공격, 방어, 보조스킬 등 세 계열의 스킬트리를 보유하며 4차 전직에 성공한 회원들은 10포인트의 '마스터레벨 스킬포인트'를 획득해 마스터 1레벨로 전환된다.
 
또한 마스터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미스릴'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클래스별 이용자의 선호에 따라 '미스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마스터레벨이 높아질수록 '미스릴'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던전과 맵도 추가했다. '미스릴'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인 '탐욕의 감옥'과 함께 마스터 2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평온의 늪'이 적용됐다.
 
'대천사의 절대무기'와 '불타는 강철'을 합성할 수 있으며 원작 게임인 '뮤 온라인'에 존재하는 사냥터 '라클리온'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게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스터 칭호', '2배 경험치 물약' 등을 제공하는 '마스터의 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우주소녀 인지도 왕은? 유연정 vs 성소

군대 훈련소 처음갔을때 현실

오빠는 내가 어디가 좋아?

스타1 스토리 역사상 최고의 트롤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