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라, 창 휘두르는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 등장

강미화2016-12-22 15:42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테라'의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콘셉트의 '월광무사'는 긴 창 형태의 '월광도'를 이용해 근접전투를 벌일 수 있는 캐릭터다. 특히 '월광도'를 휘두르는 모습이 마치 춤사위를 펼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달빛의 흔적을 남긴 후 이를 폭발시켜 강력한 대미지와 추가 타격을 입히는 핵심 전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월광도'를 휘두르는 범위형 공격 전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액션 중심의 전투 재미를 초, 중반부터 강화해 성장구간에서부터 핵심 콘텐츠를 확인하고 상위 레벨 도달 시 경험하는 콘텐츠의 난이도의 체감 정도를 줄이기 위해 몬스터의 공격패턴, HP 및 사냥에 따른 경험치 량 등 성장 구간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2월 2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 시, 누적 시간에 따라 한정판 '월광무사 아이템'을 비롯해 '펫', '의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총 8단계의 지정된 레벨 달성 시 축하 보상으로 'VIP 패키지' 및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위한 특별 지원 이벤트로 레벨업에 따른 '성장 지원상자'를 통해 '드래곤 탈 것' 'VIP패키지' 등을 지급하며 매주 주말 접속 시간에 따라 '테라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송병구 "넌 테란이야" 발언 게이머 반응

다크나이트 다 보고 충격 받았던 것

요즘 10대 근황

오래만에 보는 초아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