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메이플스토리, 고레벨 콘텐츠 담긴 '비욘드'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6-12-22 15:20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 원더 윈터'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비욘드: 원더 윈터'는 내년 2월 초까지 진행될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업데이트의 첫 번째 순서로 신규 콘텐츠 '드림브레이커'를 공개하고 '무릉도장 강적'을 개편했다.
 
먼저 '드림브레이커'는 제한된 시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고레벨 콘텐츠다. 220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미션을 달성한 스테이지에 따라 '아케인 심볼: 레헬른'과 교환할 수 있는 '드림코인'과 경험치를 차등 지급한다. 또 클리어 한 스테이지와 시간에 따라 주간 랭킹을 등록하고, '상위권 유저들의 캐릭터 동상'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무릉도장' 콘텐츠를 41층에서 63층으로 확장하고 '인파이트' '아웃복싱' '변칙' 등 몬스터 성향 시스템이 도입돼, 몬스터마다 다른 성향별 공격과 스킬을 사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내년 1월 18일까지 '메가 버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가 버닝'으로 지정된 캐릭터에게 최대 13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 +2레벨의 혜택을 주며 '달팽이 펫' '블랙 슈트 장비' 등이 포함된 '선물상자' 보상을 준다.
 
이와 함께 넥슨은 두 번째 '이볼브(Evolve)'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인 전 직업 대상 '신규 5차 스킬'에 대한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또 내년 1월 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미니 꼬꼬펫'을 포함한 7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드림브레이커'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드림코인'과 경험치 보상을 각각 2배씩 제공한다. 또 '무릉도장 강적' 최초 입장 시 '무릉 포인트 1000'를 지급하고 최고 기록에 따라 '심신수련관 입장용 부적'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5000일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5,000일 파티 케이크 준비하기' 이벤트를 완료하면 '메이플 5000일 경품 응모권', 'BEYOND 코인' 등을 제공하고 획득한 '경품 응모권'으로 '메이플 커스텀 PC' '애플 아이패드 에어2' '메이플스토리 대형 데스크 패드 및 마우스' 등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군생활 확 핀 일병

유난이다 vs 아니다

화장지우기앱 심심해서 해봄

트와이스 구경하는 사람들 구경하는 트와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