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메이플스토리M, 겨울 시즌 맞아 '윈.터.미.션'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16-12-22 15:12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윈.터.미.션'을 업데이트 했다.
 
먼저,신규 퀘스트와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는 '루더스 호수' 지역을 추가했다. '루더스 호수'는 오르비스 정거장에서 포털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루디브리엄, 헬리오스 탑, 에오스탑, 장난감 공장 등 총 48개의 신규 맵이 존재한다. 
 
또한 고레벨 유저를 위한 '자쿰 원정대 하드 모드'도 공개했다. 100레벨 이상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많은 골드리프와 한층 강력해진 '자쿰의 투구'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1일까지 '레벨업! 한계돌파' 이벤트를 통해 달성 조건에 따라 온라인게임 유저 대상 호신부적, 메이플M 한계돌파 칭호 등을 지급하고, 모바일게임 유저 대상 골드리프 500, 크리스탈 300 등을 선물한다.
 
또 내년 1월 4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루돌프 인형 아이템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보상을 지급하고, 내년 1월 12일까지 '새해맞이! 복만이~마니마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마니 라이딩 펫'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내년 1월 15일까지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설현 삼시세끼 나오면 예상되는 장면

임요환, 그가 최고의 프로게이머인 이유

[LOL] 이것만 잘해도 티어 쭉쭉 올라감

얘는 이런얼굴로 어떻게 걸그룹이 된거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