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특별한 굿즈로 가득"...현대 백화점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

최종봉2016-12-22 12:14


개성 있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유저들과 만난다.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는 1월 15일까지 운영되는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특별한 굿즈(파생 상품)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만날 수 있는 굿즈로는 피규어에서 머그컵, 후드티, 쿠션, 마우스 패드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로 가득하다. 또한 장식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일러스트 포스터와 함께 나노 블록 등도 준비 돼 있어 게임팬들을 위한 장식 상품도 준비됐다. 


▲팝업스토어에서 예약 중인 아일린 피규어

아울러 지난 지스타 기간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1/6 스케일의 아일린과 세인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중 아일린 피규어의 경우 팝업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3월 출시된다.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또한 넷마블은 지속적으로 세븐나이츠의 피규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7년에는 세인 피규어를 시작으로, 1/9 스케일의 카린, 노호, 벨리카, 세인, 연희, 린 피규어가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피규어의 역시 이번 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원형 상태로 만나 볼 수 있다. 
 

▲1/9 스케일로 출시 예정인 연희(좌)와 린(우) 피규어 원형

한편, 넷마블은 "이번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에서 그치지 않고 넷마블 IP를 이용한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사랑에 빠진 누나들의 눈빛

여아이돌 섹시큐트의 정석

중국인 팬이 SKT 페이커에게 보내준 생일선물

문자 폭탄을 두고 유시민과 김어준의 대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