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킹덤, '증명의 탑' 및 '봉인서' 시스템 추가

강미화2016-12-22 10:33


네시삼십삼분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에 신규 콘텐츠 '증명의 탑'과 '봉인서' 시스템을 추가했다.
 
'증명의 탑'은 각 층별로 몬스터를 처치하며 더 높은 층을 향해 도전하는 신규 콘텐츠로, 메인 캐릭터와 서브 캐릭터를 교체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태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증명의 탑'에서는 '태그 스트라이커'라는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주변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기절 상태가 되고 등장한 캐릭터는 30초간 공격력, 방어력, 체력이 증가한다. '태그 스트라이커'는 각 층별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최초로 클리어할 시 명예 포인트 1만 점, 6층과 12층을 최초로 클리어할 시 명예 포인트 2만 점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 층별로 다양한 종류의 '봉인석'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봉인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봉인서'는 '증명의 탑'에서 획득 가능한 '봉인석'을 장착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봉인서'내부의 소켓에 알맞은 '봉인석'을 장착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보통 난이도의 '정벌 스테이지'가 60개 확장됐으며 상점에서 '불멸 장비'를 구입한 횟수에 따라 '불멸 장비 선택 소환권'을 제공하는 '상점 마일리지'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마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용자들은 '정벌 스테이지'와 '도전 모드'를 클리어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해당 포인트로 주사위를 굴려 이동된 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한 포인트에 따라 추가 보상으로 '가디언 옵션 변경권'과 '가디언 마법 부여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가디언 마법 선택권'도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성시경 인성을 제대로 볼수 있었던 장면

3군 걸그룹 합동 콘서트 근황

사람들이 갓뚜기 갓뚜기 해서 믿었는데....

현실적인 대학교 훈녀 스타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