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아틀란스토리', 신규 영웅 힐러 '프리지아' 등장

강미화2016-12-21 15:57



플레로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새로운 영웅 '프리지아'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캐릭터는 천계의 영웅으로 체력(HP)이 부족한 영웅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며 체력이 가장 낮은 대상의 방어력을 상승시켜 사망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힐러 역할을 한다. 상대를 전투에서 제외시키는 '전투 이탈'도 특징이다.

적을 안드로메다로 보낼 수 있는 강력한 무기 광선총을 한 손에 들고 다니는 '프리지아'는 럭키박스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영웅과 함께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 모든 일일 이벤트 보상이 대폭 상향되며 요일별 체력 및 목표달성 보상, 주말 특별 이벤트 보상 등을 3배까지 상향 조정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다시 복귀한 이용자들을 위해 1억 골드를 포함한 게임 내 재화를 지원한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초대를 100회 달성한 이용자 가운데 각 서버별로 10명을 추첨해 로얄 트로피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접속시에도 보상으로 로얄 트로피 등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우주소녀 인지도 왕은? 유연정 vs 성소

군대 훈련소 처음갔을때 현실

오빠는 내가 어디가 좋아?

스타1 스토리 역사상 최고의 트롤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