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천군' 홍보모델 심형탁, 영웅 '크리타.S'로 등장

강미화2016-11-24 10:40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에 신규 영웅 3종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공격형 탱커인 '허저'와 강력한 스킬로 상대의 행동을 둔화시키는 마법형 영웅 '법정'을 선보였다. 
 
또한 '크리타.S'가 공개됐다. '크리타.S'는 홍보모델 심형탁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공격형 영웅이다. 심형탁의 게임 닉네임 '치명타'와 '크리티컬'을 융합해 '크리타.S'로 이름이 확정됐으며 심형탁의 직접 캐릭터의 초본을 그려 개발팀에 전달하고 캐릭터 음성 녹음에도 참여했다. 
 
이외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허저'가 등장하는 '영웅 던전'이 추가됐으며 군주 최대 레벨이 80으로 상향 조정됐다.

이에 따라 71레벨부터 80레벨까지의 레벨 달성 보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4일까지 7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4성 원소 선택권과 금화 10만을 증정한다. 

더불어 '임무' 선택 시 '어려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됐으며, 12월 7일까지 어려움 임무 1장 시크릿을 완료한 유저에게 4성 전설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전투 상황에서 '스킬 회피'를 적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다. 
 
신규 영웅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영웅 2종(크리타.S, 법정) 중 6성 영웅 1개 이상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영웅 '허저'를 획득한 유저에게 보석 300개와 영웅검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금화 비용 감소, 던전 아이템 드랍률 등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