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피지맨게임즈, VR 영상서비스 세미나 28일 개최

강미화2016-11-24 10:23



피지맨게임즈는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VR(가상현실) 영상서비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VR 기술에 대한 피지맨게임즈의 사업계획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이 회사는 앞서 모바일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마켓 '피시모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전국 숙박업소에 HMD(헤드마운트디스플레이)와 피시모스토어, VR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피지맨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VR마켓 플랫폼을 제공하고 콘텐츠 개발사가 이 플랫폼에 영상 콘텐츠를 입점시키면, 업주들이 이를 구매해 이용자들에게 서비스하는 형태로 VR 영상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숙박업소를 통해 가장 먼저 VR 영상 서비스를 시작하고 향후 PC방, 카페 등에 HMD를 공급할 예정이다. 
 
김영호 대표는 "VR시장 확대를 위해서는 새로운 공간을 찾기 보다는 숙박업소, PC방, 카페, DVD방 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이번 VR 영상서비스 세미나에서 공급자, 소비자들이 보다 VR 콘텐츠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계획들을 알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마리텔 하락의 시작

여대생들이 말하는 훈남의 조건

수지 vs 전효성 여친으로 삼는다면?

군대는 잘 먹어야 잘 싸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