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3종 추가

강미화2016-11-24 10:10


네시삼십삼분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신규 스타몬 3종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스타몬으로 '수라'와 '프록' '시바'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먼저 태생 4성의 '수라'는 '최강의 남자'를 쫓아 매일 수련에 정진하는 콘셉트의 남자 인간형 스타몬이다. 돌연변이의 경우 아군의 치명 확률을 15~20%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태생 3성의 '프록'은 등뒤에 두루마리를 메고 다니는 개구리 닌자 스타몬이다. 돌연변이 기술로 아군 동일 속성 스타몬의 블루소울 회복량을 20~25% 증가시킨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 추가된 태생 5성의 빛, 암 속성 '시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불, 물, 나무 속성이 추가됐다.
 
또 몬스터 포획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포획 리그'가 신설됐다. 희귀, 초희귀, 전설 등급의 스타몬과 특정 기간에만 출현하는 이벤트 스타몬을 포획할 경우 일정한 점수를 제공하고, 이 점수를 토대로 순위를 매긴 후 등수에 걸맞은 보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상점'이 새롭게 추가됐다. 앞으로 유저들은 기존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할 때마다 마일리지 개념으로 '크리스탈'을 적립받게 된다. 더불어 적립된 '크리스탈'을 사용해 '마일리지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