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블소, '서락: 낙원' 업데이트 앞서 이벤트 4종 실시

강미화2016-11-23 16:04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에 내달 14일 예정된 '서락:낙원'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50레벨 캐릭터 생성 가능' '무공 수련 간소화', '신규 무공 홍문오의 추가', '홍문 수련장 및 던전 난이도 구분', '무기 진화 시 확정/확률 진화로 나뉘며 흑천 진화 삭제' '요금제 개편'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거나 일부 시스템이 개편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12월 14일까지 4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1123_apply/index)에서 사전 등록만 해도 '신규 의상', '신규 의상 장식', '수호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시 초대한 친구의 '캐릭터명'을 추천하면 초대자는 '곤륜주' '흑풍날개' 등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무기 진화 방식이 변경됨에 따라 업데이트 전까지 무기 정화, 진화 시 소모되는 비용 중 일부를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되돌려DREAM'를 진행한다. 

더 이상 성장이 불가능한 '흑천' 장비로의 진화가 사라지며 진화에 실패해도 기존 장비가 그대로 보존된다. 11월 16일 이후에 정화, 진화를 한 경우에도 소급 적용해 혜택을 받는다.
 
'서락으로 가는 길'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서락의 단서'를 모으는 이벤트다. '서락의 단서'는 일일 도전 및 특정 던전(흑룡교 은신처, 침묵의 해적선, 흑룡교 지하 감옥)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서락의 단서'로 비룡공상을 통해 다양한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존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신규 보석, '육각 녹주석'으로도 변환 가능하다. 

더불어 열리는 '블소 투게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출석 및 접속 시간에 따라 '한가맹 우정 주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한가맹 우정 주화'를 모아 비룡공상에서 그 동안 PC방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었던 다양한 의상들을 교환할 수 있다. 

PC방 전용샵에서 '신규 소환수 전용 아이템 '겨울냥', '겨울냥 모자', '겨울냥 장식'을 PC방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마리텔 하락의 시작

여대생들이 말하는 훈남의 조건

수지 vs 전효성 여친으로 삼는다면?

군대는 잘 먹어야 잘 싸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