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크로스파이어, PvP 모드 '양 탈취전'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16-11-23 14:08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신규 PVP 모드 '양 탈취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양 탈취전' 모드는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에 등장하는 양을 획득할 때 마다 양 종류에 따라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정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에서는 일반양, 무섭양, 회복양 등 7종의 양을 만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매일매일 황금양 잡기'와 '양떼목장 얼마나 가봤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매일매일 황금양 잡기' 이벤트는 매일 게임 접속 후 황금 양 잡기 버튼 클릭하면 영구제 아이템 및 투척 무기 슬롯 확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황금 양 잡기 버튼 클릭 시, 얼티메이트 골드(ULTIMATE GOLD)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양떼목장 얼마나 가봤양?' 이벤트는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 플레이 횟수에 따라 GP 와 경험치 2배 부스터가 적용된다. 1회 플레이 시, 5000GP, 3회 플레이 시 687 EDP GP 캡슐 10개, 5회 플레이 시 에이더블유엠-블루- 포터리(AWM-BLUE POTTERY) 캡슐 5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 횟수와 상대 이용자의 양 탈취 횟수에 따라 양머리 모자 아이템과 양 백팩이 한시적이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정우성이 다시 호흡 맞추고 싶은 여배우

얼굴 몸매 예사롭지않은 95년생 여자골퍼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블리자드 직원의 하루 일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