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돌아온 모바일 타임머신 '풋볼매니저 모바일 2017' 인기

최종봉2016-11-23 12:21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신작 게임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먼저 인디 게임 '레플리카'는 휴대전화와 소셜미디어의 U.I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1위에 올랐다. 이어 강한 중독성으로 유명한 축구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모바일 2017'이 출시와 함께 2위를 기록했다.


▲풋볼매니저 모바일 2017
 
'풋볼매니저 모바일 2017'은 세계 각지의 15개 국가의 축구 클럽을 운영 할 수 있으며 이번 버전에서는 폴란드와 터키의 클럽이 추가됐다. 또한 인터페이스 개선과 스카우트 기능 개선 등도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애니팡 터치 for Kakao'가 1위를 차지했으며 1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 액션RPG '히트'가 11위로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 - 포켓에디션'이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지난 주 인기작들 대부분 순위 하락이 이어졌다.
 
로이게임즈의 호러 어드벤처게임 '화이트데이'는 출시 1주년 및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 기념 50% 할인에 들어가 이번 주 9위를 차지했다.


▲화이트데이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가 꾸준한 인기와 함께 지난 주 대비 2계단 상승한 1위를 차지했으며 게임빌의 신작 RPG '데빌리언'이 2위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