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아이러브니키, 디자이너클럽 신규 4챕터 오픈

강미화2016-11-23 11:53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 신규 4챕터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디자이너 클럽' 업데이트는 지난 9월 추가된 3챕터 이후 약 두 달 만이다. 신규 챕터 오픈에 따라, 클럽 전용 신규 의상도 선보인다. 

신규 의상은 게임 진행 중 등장하는 NPC '애슐리'와 '소희'가 입었던 의상세트 '팬지'와 '큐트 캣걸' 두 가지다. '팬지'는 팬지 꽃이 연상되는 보랏빛의 원피스 세트이며 고양이 디자인의 '큐트 캣걸'은 머리 뿔과 꼬리,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디자이너 클럽'은 같은 길드 멤버들과 공동 미션을 수행하며 챕터를 진행하고, 주요 NPC 의상을 비롯해 염료, 도안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코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5성급 의상세트인 '레드몽키' 컬렉션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무료 지급한다. '레드몽키'는 원숭이 꼬리 등 이색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오는 30일까지 매일 접속 시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해 이벤트로 지급했던 '대한민국 응원용 의상' '아득한 밤빛' '피치노래' 등의 의상, 의상도안을 상점과 대회상점에서 공개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정우성이 다시 호흡 맞추고 싶은 여배우

얼굴 몸매 예사롭지않은 95년생 여자골퍼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블리자드 직원의 하루 일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