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삼국블레이드' 출시 임박...사전예약 이벤트 돌입

강미화2016-11-23 11:06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12월로 예정돼있는 '삼국블레이드'의 출시에 앞서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433.co/gebmu),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30만 금화와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100 보옥, 3성 장수 견희를 선물한다. 또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지급한다.

이 게임은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액션 RPG다.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 영웅에 액션스퀘어만의 액션을 더했으며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영웅의 사실적인 묘사와 무쌍 액션을 극대화했다. 또한 삼국지 영웅 수집 및 성장의 즐거움과 더불어 영웅 조합을 통해 발생하는 '팀 효과'로 전략적인 요소도 더했다. 

이용자들은 '내정 모드'를 통해 성의 건설부터 확장,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자신만의 영지를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일대일 PVP 콘텐츠 '일기토', 보유한 모든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 영웅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 이후에는 신규 장수와 신규 콘텐츠 '약탈전'을 추가하며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위·촉·오 3개 국가 간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을 향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양귀성 사업총괄이사는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연 '블레이드 for Kakao'의 차기작 '삼국블레이드'가 드디어 여러분들의 곁으로 찾아 갈 준비를 마쳤다"며 "오랜 기간 공들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하며 꼭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저희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