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크리티카' 서비스 4주년 기념 아바타 공모전 실시

강미화2016-11-22 16:21



올엠은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아바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숨은 예비 게임 아티스트를 발굴해 지원하는 한편 유저들이 스스로 원하는 아바타에 투표함으로써 심사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된 것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모전이다.
 
공모전 참여를 원할 경우 오는 12월 18일까지 직접 제작한 아바타 전신 일러스트를 이메일(k.avatar@allm.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올엠 자체 심사를 통해 1차 선정작이 발표되며, 해당 선정작 중 유저 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추후 실제 게임 아바타로 제작된다. 수상자가 원할 경우 아바타 명칭 또는 설명에 수상자의 닉네임도 기재 가능하다.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가 올엠 입사를 원할 경우 바로 면접을 진행할 수 있다. 
 
최경연 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 뿐 아니라 예비 게임 아티스트의 꿈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4주년을 기념해 유저가 직접 디자인하고 심사한 아바타가 실제로 제작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마리텔 하락의 시작

여대생들이 말하는 훈남의 조건

수지 vs 전효성 여친으로 삼는다면?

군대는 잘 먹어야 잘 싸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