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펄어비스, 日 실리콘스튜디오와 기술제휴 MOU 체결

강미화2016-11-22 15:22

사진=왼쪽부터 정경인 대표, 타케히코 테라다 대표, 카와세 마사키 수석 엔지니어, 김대일 프로듀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펄어비스는 일본의 실리콘스튜디오와 기술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에비스' 라이선스 계약에 이어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게임 그래픽 기술 연구, 엔진 개발에 관한 협력 관계를 수립하게 됐다.
  
실리콘 스튜디오는 1999년부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다양한 미들웨어와 게임엔진 솔루션을 개발해 PC, 모바일, 온라인 게임 타이틀에 제공해 온 그래픽 기술 제공업체다. '블러드본' '다크 소울 3' 개발에도 사용된 '에비스'는 광학효과를 위한 최고의 후처리 소프트웨어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이미 뛰어난 그래픽으로 인정받고 있는 '검은사막'이 실리콘 스튜디오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현실적이면서도 환상적인 그래픽을 구현, 한 차원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카와세 마사키 수석 엔지니어는 "최고의 역량을 갖춘 펄어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에비스'의 성능을 100% 이끌어내고 차세대 기술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