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넥슨, 온라인 AOS 게임 '하이퍼유니버스' OBT 돌입

강미화2016-11-22 13:49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AOS 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임은 시공간을 초월한 캐릭터들이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액션 AOS 게임으로, 복층형 전장에서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을 통해 전략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공개시범서비스로  '홍두깨' '미겐하르트' '올가' 등 신규 하이퍼 3종과 전체 하이퍼들의 개성을 살린 스킨 33종을 공개하고 스킨 착용 시에는 각 캐릭터 외형뿐 만 아니라 각종 이펙트 및 애니메이션 등의 효과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터' '셀린느' '홍두깨' '핑키' 등 기본 팀 매치인 4대4 전투 내용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 내 하이퍼들이 사용하는 핵심 스킬 연계가 돋보이는 한 타 장면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OBT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후 닉네임만 생성해도 '코인(30개)'를 지급한다. 이를 활용해 넥슨캐시(3000원)이나 게임포인트(1만 원)로 즉시 교환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아이폰7' 등 다양한 경품 응모에도 참여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