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 구사황 '테오' 리메이크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16-11-22 12:03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구사황 '태오' 리메이크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리메이크는 '세븐나이츠' 영웅들의 능력치를 조정해 가치나 활용도를 제고하는 작업이다. 리메이크가 진행된 태오는 약점 중 하나인 속공과 관통 공격에 취약한 점이 개선됐고, 기본 공격력이 올라갔다.

정민영 넷마블 사업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태오는 스토리에서도 큰 축을 차지하는 인물이다"며 "이번 리메이크는 단순한 개선이 아닌 캐릭터 콘셉트에 맞는 능력과 스킬을 보유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펫 8종 추가도 포함됐다. 전투를 조력하는 펫은 각 영웅의 특색에 맞춰 다양한 모습으로 제작된다. 8종 중 2종은 사황 손오공과 에이스의 펫으로 아군 생명력을 높이거나, 적군 방어력을 낮추는 등의 능력이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태오 전용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하고,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업적 6종을 완료하면 '6성 태오 소환권'을 지급한다.
 
신규 펫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있다. 오는 23일까지 펫 합성을 통해 '5~6성 펫'을 획득한 이는 최대 '4성 펫 소환권' 3장을 받는다. 펫 진화는 최대 5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1000일 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만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루비 1000개, 토파즈 100개, 각성의조각 300개, 4성 세나펫 소환권 등으로 구성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