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영상/포토

'아이언사이트' 준비태세...사전 공개서비스 29일 돌입

강미화2016-11-22 10:27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오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위플게임즈가 개발 중인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수십 여종의 오리지널 무기를 다양한 부착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맵의 거대 장치나 랜드마크의 작동, 파괴 등의 상호작용으로 색다른 전장의 재미를 주는 온라인 FPS게임이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드론을 정찰과 전투에 활용해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앞서 총 세 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서비스 안정화 작업을 비롯 게임 전반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하게 되는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친구들과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 초보자들을 위해 모든 플레이를 쉬운 난이도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PVE모드인 '싱글 미션' 등 새로운 시스템과 모드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게임 세계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신 자원을 둘러싼 '나프(NAF)'와 '에덴(EDEN)'이라는 양대 진영의 대립구도와 자원 전쟁 등에 대한 스토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공개 서비스에 앞서 11월 22일 오후 4시부터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ironsight.pmang.com/)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중단 없이 사전 공개 서비스를 이어나갈 방침으로, 해당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 명, 클랜명을 선점할 수 있게 되며 캐릭터의 플레이 정보 역시 모두 이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PHOTO & 화보

여신이 존재한다는건 이런 느낌일듯

[LOL] SKT를 떠나는 정글러 벵기의 마지막 회식

손나은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

당신만의 취미공간이 생겼다 당신의 선택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