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취재/기획

[지스타]게임 시연장에 상영 전용관까지 겸비한 '웹젠' 부스

김훈기2016-11-19 15:13


웹젠은 자사의 '지스타2016' 부스를 게임 시연장과 파노라마 전용 상영관으로 꾸렸다.

100부스 규모의 전시장에는 신작 MMORPG '뮤 레전드'와 모바일 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이하 아제라)' 시연장이 마련됐다. 또, 파노라마 영상관, 굿즈가 판매되는 W스토어, 레이싱 모델들의 코스프레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M 크기로 전시된 '아제라'의 메카닉 마갑기 2종도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마갑기가 전시된 왼편에는 연내 출시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제라'의 시연장이 준비됐다.

현장에서 유저들은 30대의 시연기기를 통해 게임을 즐겼으며 기다리는 유저들의 경우 레이싱 모델들이 연기한 코스프레를 구경하며 자기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모바일 시연보다 장사진을 이룬 유저들이 차례를 기다리던 온라인 게임 시연장에서는 32대의 PC에서 MMORPG '뮤 레전드'의 시연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 게임 시연장 뒷편에는 파노라마 영상관이 있다. 이 곳에는 가로 12미터 규모의 3면 파노라마 스크린이 설치돼 있으며 지스타 기간에만 감상할 수 있는 '뮤 레전드' 특별 영상이 상영된다.
 

이 외에도 아트북, 핸드폰케이스, 티셔츠 등 '뮤' 관련 상품이 판매 중인 W스토어, 시간 테이블에 따라 코스프레 쇼가 펼쳐지는 메인 무대, 사전에 초청된 VIP 유저 가족들만의 VIP 라운지 등이 마련됐다.

특히 VIP 유저 가족들이 2층 라운지에서 붐비는 '지스타2016' 전시장을 살펴보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부산=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고 아름다운 정인영

[스타1] 김택용 프로리그 공무원시절

여자친구 vs 아이오아이 vs 트와이스

원피스 - 에이스와 루피 그리고 거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