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엠코코아, AR 게임 '정글에서 살아남기-정글의 습격' 전시

최종배2016-11-17 15:45


엠코코아는 지스타 2016 BTC관에 단독부스를 내고 자사의 AR/VR 게임을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는 위치 기반의 AR게임 '정글에서 살아남기-정글의 습격(이하 정글의 습격)'이 첫 공개됐다. 이 게임의 원작은 EBS 애니메이션 '정글에서 살아남기'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아 이후에 출시된 교육용 출판 만화가 10여개 나라에 수출, 3000만부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위치기반 AR 게임으로 개발된 '정글의 습격'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 수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세이프티존 위주의 자체제작 지도와 레이더를 가 있어 보다 안전하며, 편안한 장소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시스템도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실물카드와 스마트폰 AR기술을 접목한 카드게임 '이그라스 대전-정글에서 살아남기'도 선보인다.

최수일 엠코코아 이사는 "다양한 체험을 기대 하는 관람객들에게 엠코코아가 일궈낸 기술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어 이번 전시에 참가하게 됐다"며 "올해 지스타 2016에서 관람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국내 AR/VR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