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지스타]넷마블, 신작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16-11-17 08:11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스타워즈의 원작자 루카스필름과 협력 하에 개발된 '포스아레나'는 무료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스타워즈 세계관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더불어 65개 이상의 카드를 글로벌 출시에 선보인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반란군 또는 은하제국의 편을 선택해 본인만의 팀을 구성 후 실시간으로 대전에 임하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각기 다른 스킬과 공격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 카드를 활용해 적합한 팀을 구성하게 되며, 캐릭터 카드는 전투 후 보상으로 획득 및 강화할 수 있다. 
 
게임 내 전투에서 이기면 보상, 특별 캐릭터, 그리고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레더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유저들은 캐릭터 카드 덱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성하느냐에 따라 전략과 실력이 좌우되며, 한 솔로와 츄바카처럼 리더-유니크 스쿼드 조합이 포함된 덱은 전투 시 더 효과적인 힘을 발휘하며 승리와 패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한다.
 

또한 루크 스카이워커, 레아 공주, 다스 베이더 등 스타워즈 세계관의 상징적인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방식은 AI와 대전을 통해서 체험하는 트레이닝모드에서부터 1대1 대전, 2대2 대전 등이 준비됐다.

한지훈 넷마블게임즈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바탕으로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선보여서 기쁘다"며 "이번 게임이 스타워즈가 팬들에게 선사한 즐거움과 같은 수준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바라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등록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금일부터 특별한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등록인원에 따라서 혜택이 늘어나는 이벤트로, 1만명 이상 등록 시 250 크리스탈, 10만명 이상이면 700 크리스탈, 그리고 100만명 이상이면 1400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되는 크리스탈은 정식 론칭 이후 2주 내 지급된다.
 
한편,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 시연 가능한 빌드를 넷마블 부스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남자의 머리빨 vs 여자의 화장빨

중국에서 여자연예인 성형의혹뜨면 하는일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만화느낌으로 바꿔주는 어플

정연과 설현 클라스 차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