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취재/기획

히트, 게임대상 차지...3년 연속 모바일 RPG 수상

김훈기2016-11-16 18:31


모바일 게임 '히트'가 16일 열린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2014년 '블레이드 for Kakao', 2015년 '레이븐 with NAVER'에 이어 모바일 액션 RPG 장르가 3년 연속 게임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히트'로 대상을 받게된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는 단상에 올라 "이 상은 히트를 즐겨주신 유저들 덕분에 받았다"며 "퍼블리싱을 맡은 넥슨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PC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고퀄리티 그래픽을 갖췄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국내 버전 600만 다운로드, 글로벌 버전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총 누적 다운로드 수 1100만 건을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히트:아수호적일체'라는 이름으로 중국 서비스도 시작했다.

부산=취재: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사진: 강미화 기자 redigo@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국산느와르

우크라이나 남자가 평가한 우크라이나 vs 한국 여자

1화 방송후 바로 폐지당한 예능

쯔위의 돌리는 스킬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