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게임인재단, '제 17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 후보작 공개

최종봉2016-11-16 16:59


게임인재단은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7회 힘내라! 게임人상'의 대상 후보작 4개 타이틀을 선정해 공개했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프로그램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각종 인프라를 지원 함으로써 국내 게임 산업 경쟁력 확보와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게임은(이하 접수 순) 카드크래프트, 보스를 죽여라, 샐리의 법칙, 건 스트라이더 등 총 4개 작품이다.
 
'카드크래프트'는 픽셀 도트 그래픽에 친숙한 포커의 조합 배율을 활용한 전략 카드배틀 게임이다.
 
'보스를 죽여라'는 2D그래픽을 활용한 캐주얼 RPG로, 참신한 게임 방식과 투버튼 조작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샐리의 법칙'은 동화책을 보는듯 한 트렌디한 그래픽의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으로, 이미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탑3, 스팀 그린라이트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마지막으로 '건 스트라이더'는 누구나 쉽게 즐기는 화려한 건 액션! 을 핵심 재미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특히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하게 구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인재단측은 "이번 17회차 탑리스트에 선정된 4종의 타이틀은, 모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이미 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참신한 재미로 무장한 이 게임들을 이용자분들께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 보시길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인재단은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힘내라! 게임인상'에 접수한 모든 기업들에게 컵라면 세트를, 탑리스트에 선정된 개발사들에게는 즉석 라면조리기와 라면 및 용기 등으로 구성된 '힘내라면'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정우성이 다시 호흡 맞추고 싶은 여배우

얼굴 몸매 예사롭지않은 95년생 여자골퍼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블리자드 직원의 하루 일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