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GAME

13주년 맞은 '리니지 2' 서버 무료 개방 이벤트 진행

최종봉2016-11-16 16:14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2'가 오는 12월 7일까지 출시 1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 2는 지난 2003년 10월 1일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로, 국내 3D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알렸다.  
 
이번 이벤트가 열리는 3주간 모든 서버를 제한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은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성장에 유용한 장비, 소모품 아이템)을 받는다. 레벨업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 이용자들은 '마법의 불꽃 파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티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는 희귀 아이템(라이브 서버: 블러디 헬리오스 강화석, 광기 서린 켈빔 조각 / 클래식 서버: 여왕 개미의 반지, 오르펜의 귀걸이)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성장 지원 퀘스트를 통해 최대 100레벨까지 달성 가능하다. 
 
아울러 클래식 서버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아이템 '테이큰 모자'를 받는다. 테이큰 모자를 활용해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파티원에게 버프를 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레벨 차이에 따른 파티 경험치 습득 제한도 사라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육군 신형 텐트

고영태 쫒아가는 여기자들

해병대식 얼차려

은근 과소평가 받는 천재 뮤지션

close